효성CMS+ 프로그램은 정기수납 업무를 등록 → 출금 → 미납(재출금) → 정산/리포트 흐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량 데이터 업로드, 엑셀 변환/다운로드, 관리자 동시 접속, 문자 알림, 이력 조회 기능을 통해
수납률 향상과 업무시간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효성CMS 프로그램의 주요특징
고객DB 엑셀변환
출금자료의 각 상태별 Excel문서로 변환가능
파일 업로드기능
회원, 출금,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자료 다운로드 가능
모든 검색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가능
관리자 동시접속
담당자별 아이디로 동시접속해서 작업가능
고객정보 신속 검색/정렬
고객별, 상태별, 상호, 이름 등 신속한 검색, 정렬
미인출시 추가/재인출
약정일 출금실패시 간단한 재출금 신청 가능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제공
ASP서비스 방식
365일 인터넷 가능 장소에서 CMS 관리프로그램 접속해서 사용
SMS문자발송
자동이체등록알리미, 자동출금알리미, 결과알리미
출금이력조회
월별출금이력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검색기한에 제한없이 조회
현금영수증발행
현금영수증 발행가능
기부금영수증발행
기부금 영수증 발행가능
핵심 기능 구성
대량 데이터 처리 회원/출금 업로드, 상태별 엑셀 변환
미납 관리 출금 실패 시 추가/재출금 신청
운영 효율 관리자 동시 접속, 고객정보 빠른 검색/정렬
알림/리포트 SMS 발송, 출금이력 조회/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FAQ)
Q. 어떤 업무에 가장 도움이 되나요? A. 정기 수납(회비/교육비/후원금/렌탈요금 등)에서 등록·출금·미납관리·정산을 반복 처리하는 업무에 유리합니다.
Q. 여러 사람이 동시에 쓰면 충돌이 나지 않나요? A. 담당자별 계정으로 동시 접속하여 업무 분담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Q. 미납 건 관리가 어렵습니다. 방법이 있나요? A. 약정일 출금 실패 시 재출금 신청 기능으로 미납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